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사용해 보셨나요? 1분 만에 유튜브 접속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안녕하세요오~!! 레몬틱 테크 입니다. 오늘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지방(사이버 지식 정보방)은 국군 장병 분들께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문제는 싸지방에서는 유튜브와 구글 접속이 원활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즘 얼마나 재미있는 컨텐츠들이 유튜브에 널려있는데, 고생하시는 국군 장병들께서 그걸 못본다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잠깐 쉬는 시간에라도 제대로 쉬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 해결책이 바로 ‘툰라온 싸지방 구글, 유튜브 접속기’ 입니다. 프로그램을 만든이는 만들 당시에 군인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전역한 것 같아요. 군인이었을 때 얼마나 답답했으면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었을까요? 지금부터 툰라온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 이 글은 2023년 4월 14일에 최종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불법? 합법?

여기서 잠깐! 혹시 국군 장병 여러분 중에 이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프로그램이 불법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어서 미리 말씀드려요. 공식 홈페이지에도 적혀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불법이 아닙니다. 국방부에서 구글과 유튜브의 접속을 일부러 막은게 아니라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연결해주는 장치인 라우터가 좋지 않아서 접속이 안됐던 거라고 하네요 ;; 기기가 후져서라는 거죠… ㅠㅠ

또한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의 hosts 파일 내용을 구글과 유튜브에 원활하게 접속되는 주소로 바꾸어 접속을 도와주는 원리인데요. hosts 파일 수정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혹시나 피싱 사이트로 연결되는 경우를 우려하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이 프로그램을 만든 사람은 모든 소스코드가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감방을 가게 되면 자기가 먼저 갈 거라면서 패기있게 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 주소도 공개해 놓았고, 2018년에 만들어져서 지금까지 피싱 관련 불만이 없는걸 보니 믿을만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네요.

사용 방법

다운 및 설치

그럼 이 프로그램을 받기 위해 사이트에 들어가보겠습니다.(사이트 링크는 이 글의 맨 아래에 남겨 놓았습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사이트 메인화면

대문 문구에서 부터 프로그램의 아이덴티티가 명확하게 보입니다. 맞습니다. 이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프로그램만 있으면 그 공간에서는 더이상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접속기 다운로드’를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파일

접속기를 다운받아 압축을 풀면 이렇게 두 개의 파일이 나옵니다. 여기서 첫번째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주세요.(관리자 권한은 파일을 우클릭하시면 메뉴중에 있습니다)

프로그램 화면

클릭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올텐데요. 1이라고 키보드로 쓴 다음 엔터를 쳐 주시면 됩니다. 1번은 구글, 유튜브 사이트를 사지방에서 들어갈 수 있도록 패치를 해주는 거에요. 혹시나 예전으로 되돌리고 싶을 경우에는 2를 누르고 엔터를 쳐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안에서 브라우저 설치 가능

혹시나 싸지방에서 재부팅 할때마다 인터넷 브라우저가 지워진다면! 3번을 누르시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브라우저 설치

여기에 네이버 웨일, 오페라, 파이어 폭스, 구글 크롬 이렇게 4가지 브라우저를 설치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번호만 입력해주면 바로 설치가 되니 엄청 간편하네요.

공식 홈페이지 링크

툰라온 싸지방 구글, 유튜브 접속기 공식 홈페이지

마치며

지금까지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군대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싸지방에 가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줄었을거 같긴 해요. 하지만 그래도 사지방에서 구글과 유튜브를 해야만 하는 일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그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국군 장병 여러분 남은 군생활 기간동안 화이팅 하시고 건강하게 전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2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