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로 1분만에 유튜버 분석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레몬틱 테크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채널을 분석해주는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라는 유튜브 수익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정말 유튜브 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유튜브를 안 보시는 분이 없는데요. 유튜브에 관심이 많은 만큼 유튜브를 시작하시려는 분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익창출 조건이 어떤지도 많이 궁금하실거고요.

하지만 처음엔 정보가 많지 않아서 정말 막막하실거에요. 가장 쉬운 방법은 자기가 좋아하는 채널을 분석해 보는 겁니다. 그 채널을 분석함으로써 자기가 어떤 채널을 운영할 지, 수익은 어느정도가 나올지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는 거죠. 이때 녹스 인플루언서라는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이트를 활용하면 효율적으로 채널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자 그럼 한 번 사이트를 들어가 볼까요?

[ 이 글은 2023년 4월 11일에 최종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사이트 둘러보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의 메인화면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의 메인 화면입니다 심플하게 검색창이 나오네요. 유튜브 비교하기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유튜브 동영상 랭킹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인기 인플루언서

‘인기 인플루언서’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현재 어떤 유튜버가 가장 구독자가 많고 평균 조회수가 많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스크롤을 내려보면..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 유튜브 트랜드

최신 유튜브 트렌드는 어떤지도 보여 줍니다. 글자가 클수록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겠죠?

인기 동영상

현재 인기 동영상이 어떤 것인지도 보여주네요. 1위는 2020년 5월 22일 현재 ‘Big Hit Labels’ 채널입니다. 방시혁 대표가 있는 방탄 소년단 소속사 채널입니다.

인기 인플루언서 추천

마지막으로 인기 인플루언서 추천도 해 줍니다. 구독자가 급격하게 상승한 유튜버들을 인플루언서 추천이라는 항목으로 소개하고 있네요.

구체적으로 살펴보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 influencer)에서 신사임당 검색

이제 위에서 훑어봤던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의 항목들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유튜브 수익계산기 자체가 기능이 굉장히 많아서 주요 기능들을 중점으로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검색창에 제가 좋아하는 신사임당님의 채널을 검색해봤습니다.

신사임당 검색 결과

이렇게 신사임당 채널이 제일 위에 뜨네요. 클릭 해보겠습니다.

채널 통계

신사임당 채널 통계

채널 통계 항목입니다. 여기에서는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 통계표
신사임당 구독자, 조회수 히스토리 데이터
신사임당 데이터 비교, 미래 성장 추이

구독자 히스토리, 조회수 데이터 비교, 신사임당 유튜브 채널의 미래 성장 추이가 나오네요. 성장 추이가 꾸준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평소에 채널을 즐겨 보면서 참 컨텐츠가 탄탄하다고 생각했는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 유튜브 수익계산기의 그래프도 그것을 반영하고 있네요.

동영상 분석

신사임당 채널 동영상 분석

유튜브(youtube) 동영상 분석 항목이에요. 이곳에서는 날짜에 따른 동영상 조회수 추이와 좋아요, 싫어요, 댓글에 관한 것도 살펴볼 수 있어요. 그리고 동영상에 들어간 키워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정말 자세하게 나오네요. 특히 어떤 키워드들이 들어가있는지 잘 살펴보시면 상위노출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유튜브 채널 예상 수입

Youtube 채널 예상 수입

이제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에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 바로 유튜브(YouTube) 채널 예상 수입 부분입니다. 신사임당 채널은 과연 얼마나 벌고 있을까요? 클릭해보겠습니다.

예상 수입 조회

또 검색창이 뜨는군요! 이번에는 구체적인 채널 링크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채널 수입 조회 결과

와.. 월 1800만원의 수익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제휴 수익은 동영상 1개당 660만원에 달합니다. 어떤 기준으로 이 금액을 산정하는 걸까요? 물음표 표시를 누르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유튜브 수익 예측[월수익] 항목의 산출 기준

월 수익 기준

유튜버의 최소 자격 요건 및 현지 CPM 가격에 따라 유튜브 채널의 월간 유튜브 광고 예상 수익입니다. CPM은 1,000회 노출 당 가격입니다. 해당 CPM단가는 유튜버 거주지역 및 유사 유튜버 기반으로 빅데이터 알고리즘에 의해 추정된 가격입니다. 유튜버의 실제 광고 단가와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정확한 견적은 해당 유튜버에게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버 본인의 실제 광고 단가로 변경 원하실 경우 아래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수익 예측[동영상 1개당] 항목의 산출 기준

제휴 수익 기준

브랜드사 광고 또는 제휴사 광고 진행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수익 예측입니다. 본 예측은 유튜브 채널의 평균 조회수에 의해 산정 되었습니다. 해당 CPM 단가는 유튜버 거주지역 및 유사 유튜버 기반으로 빅데이터 알고리즘에 의해 추정된 가격입니다. 유튜버의 실제 광고 단가와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정확한 견적은 해당 유튜버에게 연락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버 본인의 실제 광고 단가로 변경 원하실 경우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두 항목에 대한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의 설명을 요약해보면 어디까지나 추정치일 뿐이고 유튜브 채널에 대한 구체적인 수입은 유튜버만 알고 있다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만큼 완전히 실제와 동떨어진 데이터는 아닐것 같아요. 유튜브 수익계산기로서의 최소한의 역할은 충분히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기준을 세울 수 있고 없고는 큰 차이니까요.

유튜브 채널 비교하기

신사임당, 창업다마고치, 류캔두잇 비교

채널 도구에는 유튜브 비교하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최대 세 개까지의 유튜브 채널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신사임당 님의 친구분이신 창업 다마고치, 류 캔 두 잇 채널도 같이 비교해 보았습니다. 세 채널이 성격이 굉장히 다 다른 거 같아요. 같은 경제 와 관련된 채널을 운영한다고 해도 방식이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오각형 표를 보시면 성향이 다른게 확 느껴지지 않나요? 채널마다 본인들이 노리는 것들이 있겠죠 그것에 맞춰서 유튜브 운영 차이를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나머지 항목도 볼까요?

히스토리 데이터, 트랜드 그래프 비교
동영상 업로드 주기 비교

신사임당 님이 동영상 업로드 빈도와 성과가가 압도적이네요.

sns 다양성 비교

sns 다양성 항목에서는 창업다마고치 채널이 높은 평점을 받고 있네요. 놀랐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계신 것 같아요.

유튜브 수익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 링크

녹스 인플루언서 공식 홈페이지

마치며

자 이렇게 오늘은 유튜브수익 계산기 녹스 인플루언서(noxinfluencer)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잘만 사용하면 정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 기능들을 제공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은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사이트에 들어가보시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뭐든 고급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남들보다 한 발 앞서나갈 수 있으니까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