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아주 쉽게 따라해봐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안녕하세요오오~!! 레몬틱 테크 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버워치는 블리자드에서 만든 슈팅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블리자드에서는 배틀넷 계정을 하나밖에 만들 수가 없어서 부계정이 필요한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럴 경우 이 방법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VPN 을 이용해서 배틀넷 홈페이지에 우회 접속 하는 것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글은 2023년 4월 15일에 최종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1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할 때 주의사항

그 전에 주의말씀을 드려야겠어요. VPN을 이용할 경우, 특히 무료 VPN을 이용할 경우 해킹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유료로 VPN을 이용할 경우에는 위험이 덜하지만, 무료일 경우에는 해외의 해커들의 집중 타겟이 될 수 있어요. VPN을 켜놓고 키보드로 무언가를 입력하면 그 내용이 해커들에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료 VPN으로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를 할 경우 최소한의 시간으로 사용하셔야 하고, 절대 중요 정보는 입력하지 말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도 다른데서 쓰던 비밀번호로는 절대 하지 마세요. 간단한 가입까지만 VPN으로 하고 상세 내용은 VPN을 해제한 다음 입력하세요. 안심하고 쓰시려면 유료 VPN으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 VPN 사용 방법

무료 VPN을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많이, 그리고 가장 쉽게 사용하는 방법은 크롬 익스텐션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크롬 익스텐션의 경우 원클릭으로 설치가 끝나기도 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vpn 앱을 찾기도 쉬워서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를 하는데에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VPN1

크롬에서 주소창에 한글로 ‘크롬 웹스토어’ 라고 검색하세요.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VPN2

chrome 웹 스토어라는 항목이 나오죠? 클릭해주세요!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VPN3

스토어 검색 항목에 VPN을 검색하세요.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VPN4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VPN5

스크롤을 내려 Touch VPN을 Chrome에 추가를 눌러주세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

Touch VPN – 무료 VPN 및 프록시를 추가하시겠습니까? 창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

VPN 실행

확장 프로그램에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는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이제 이 아이콘을 누른 다음 Best Choice 라는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미국 선택

United States 를 클릭해주세요.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를 미국 계정으로 만들고 싶으시면 미국을 이렇게 하시면 되고 다른 나라 계정으로 만들고 싶으시면 다른나라 VP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신 다른나라로 선택하면 그 나라에 해당하는 블리자드 주소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연결하기

Connect 를 클릭해주세요.

VPN 실행 완료

이제 손가락 모양이 초록색으로 바뀐 상태로 북미 블리자드 홈페이지로 들어가 줍니다.

북미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

북미 블리자드 주소 링크

북미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 홈페이지 들어가기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My Account를 누르고 나오는 Create a Free Account 를 누르세요.

블리자드 회원가입

이제 여기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기하게 미국으로 접속해도 한글로 나오는걸로 봐서는 크롬 자체에서 자동 번역이 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잠깐! 이메일 항목은 본 계정에서 사용하지 않은 부계정용으로 따로 메일을 만들어서 하는게 안전하겠죠?

마치며

여기까지 오버워치 부계정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VPN으로 계정을 만들때는 항상 해킹에 조심하면서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오버워치 부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것도 있지만 VPN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것도 있습니다. 그럼 즐겁게 오버워치를 플레이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