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line4nx 너란 녀석은 누구니?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magicline4nx 이건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이람? 편의점 사장님인 김씨는 몇 주 전부터 익스플로러를 켜면 자꾸 뜨는 magicline4nx 라는 보안 메세지 때문에 짜증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러스인가? 아니면 광고인가? 가뜩이나 컴맹인 김씨에게 이 요상한 메세지 창은 굉장히 공포스럽게 느껴졌어요. 어쩌면 해커의 소행인지도 몰라!!

[ 이 글은 2023년 4월 14일에 최종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magicline4nx로 인한 가정불화

magicline4nx 로 인해 고통받는 얼굴

그때부터 김씨는 굉장히 히스테릭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그 히스테릭함의 피해를 받은건 그의 아내였어요. 도대체가 반찬이 이게 뭐냐며 출근하기 전에 잘 챙겨먹던 밥을 먹다말고 잔소리를 늘어놓기 시작한거에요.

“매직라인포엔엑스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라는 욕같지도 않은 욕을 하면서요. 아내는 남편이 어딘가 이상해졌다는걸 직감했습니다. magicline4nx 를 발음해보면 ‘매직라인포엔엑스’ 잖아요. 매직라인포엔엑스 같은 소리라는 말에 아내는 이 단어의 마지막에 집중했습니다. 

‘엑스’

magicline4nx 짜증

엑스는 참 마법의 단어죠. 아내는 이 엑스라는 단어를 엄청난 욕으로 받아들였어요. ‘X같은 X’라고 남편이 자기에게 말했다고 상황을 더 부풀려서 생각했죠. 매직라인포엔엑스 라고 계속 중얼거리는 남편이 낯설게 느껴짐과 동시에 그에게서 엄청난 분노와 공격성을 보게 되었죠. 아내는 밥상 사건 이후 이혼까지 생각하게 되는 극단적인 상황이 되버렸어요.

magicline4nx로 인한 알바생의 위기

편의점에서 magicline4nx 를 말함

하지만 김씨의 히스테릭함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어요. 자신의 사업장인 편의점에 가서도 일을 저지르고야 말았습니다. 일주일 전에 참 착실하다면서 온갖 칭찬을 다 하면서 뽑은 여자 알바생에게 막말을 해댄거에요.

 “너 매직라인포엔엑스 같이 일 할래?  왜이렇게 둔해? 확 그냥!!”

여느 알바생이었으면 속으로 온갖 욕을 해댔겠지만 이 알바생은 좀 달랐어요. 사장이 무언가 이상하다는걸 직감했습니다. 그건 바로 magicline4nx라는 말 때문이에요. 매직라인포엔엑스? 알바생은 어디선가 들어본 단어였어요.

magicline4nx 에 대해 고민하는 알바생

“사장님 혹시 얼마전에 국세청 홈페이지 들어가셨나요?”

“알아서 뭐하게? 이런 매직라인포엔엑스 같은…”

“사장님이 왜 그렇게 화나셨는지 알아요. 저도 당했거든요.”

“뭐?”

알바생은 자기가 알고 있는 magicline4nx 라는 것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어요. 국세청 홈택스에 들어가면 깔리는 드림시큐리티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 윈도우에서 익스플로러를 실행할 때마다 계속 메세지가 뜬다는 설명이었죠.

“그래서 넌 매직라인포엔엑스 해결했어?”

“그럼요. 제가 하라는 대로만 하시면 사장님의 그 분노, 괴로움. 모두 없어질 거에요.”

알바생은 마치 김씨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 말했어요. 김씨는 순간 이 알바생이 보통이 아니라는걸 느꼈답니다. 사실 알바생은 김씨가 히스테릭해지면 자기가 일하는데 너무 힘들어지기 때문에 김씨를 도와주려는 것 뿐이었지만요. 김씨는 자기가 쓰는 노트북을 알바생에게 보여줬어요.

알바생을 따라 문제를 해결해보자.

순서1

magicline4nx 제거방법1 - 설정 클릭

알바생은 사장이 윈도우 10을 쓰고 있다는걸 알고,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을 누른 다음 톱니 바퀴 모양의 [설정] 창으로 들어갔어요.

순서2

magicline4nx 제거방법2 - 앱 클릭

그 다음 앱 항목을 눌렀답니다.

그리고 번개같이 앱 및 기능의 검색창에 magicline4nx를 적어 넣었어요. 

순서3

제거방법3 - 앱 및 기능에 magicline4nx 적기

잠시 후 악의 근원이었던 magicline4nx가 그 모습을 드러냈어요. 알바생은 ‘제거’ 버튼을 눌러주었어요.

알바생은 노트북을 다시 사장에게 돌려주었습니다. 사장은 눈을 번뜩이며 익스플로러로 들어갔어요. 그런데 그렇게 몇 주 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악의 근원이 사라진거에요! 순간 사장은 10년 묵었던 체증이 싹 사라지는 카타르시스를 느꼈습니다.

“오늘부터 시급 따블이다”

김씨는 통 크게 시급으로 알바생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어요. 그리고 그날 아내에게 주기 위해 족발과 꽃을 한다발 사서 집에 들어갔답니다.알바생은 영업장의 평화와 인상된 시급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게 되었어요. 그만큼 알바생이 행했던 일은 사장인 김씨의 마음을 아주 기쁘게 해주었다는 뜻이겠죠?

잘 보셨나요? 사람을 짜증나게 만드는 magicline4nx 을 제거하는 방법. 국세청 홈택스에 들어갔던 분들은 얼른 이걸 제거해서 카타르시스를 느끼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기

댓글 남기기